유스트림에서 로드FC 012 생방송 한다

유스트림에서 로드FC 012 생방송 한다
6월 22일 토요일 오후 8시 유스트림 채널 로드FC012에서 생방송
다양한 이야기를 가진 특색있는 선수들의 승부











세계 최대의 스트리밍서비스 사이트인 유스트림에서 
밴텀급 최강을 가리는 로드FC12를 6월 22일 토요일, 8시에 생방송으로 중계한다.








선천성 호흡기 협착증에도 불구하고 강하고 빠른 주먹으로 링을 제압하는 이길우 선수,
끈기와 강한 힘으로 순식간에 상대를 KO하는 송민종 선수의 챔피언 전이 메인이벤트인 이번 대회는
요아킴 한센의 여자친구이자 '한국계 입양아' 셀리나와 
일본 챔피언 요시다 마사코의 한국 최초 여성부 첫 경기도 펼쳐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종합격투기 '로드FC 12'에 출전하는 해외 선수 전원은 20일에 모두 입국을 마쳤다.
앤드류스, 허벌트, 셀리나가는 19일 한국 땅을 밟았고 오미가와, 카와무라료 외 
나머지 일본 선수들 모두 전원이 20일 입국해 지정 숙소인 원주 인터불고 호텔에 입실했다. 
이들은 호텔에 들어서자 마자 짐을 풀고 체육관을 찾아 막바지 훈련에 돌입할 만큼 강한 열정과 불타는 의지를 보였다.









21일부터 공식일정이 시작된 로드FC 대회는 계체량과 전야제 행사가 21일 오후 7시부터 
원주 따뚜공연장에서 진행되며, 22일 오후 5시30분부터 '로드FC 영건즈 8'과 '로드FC 12'가 열린다.
본 경기는 유스트림에서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이 된다.











외국 선수들이 모두 입국함에 따라 로드FC의 12번째 정규대회와 영건즈 8회 대회의 모든 준비를 마쳤다. 
해외 선수들은 "이제야 실감이 난다. 이번 대회를 위해 지난 몇 개월 동안 열심히 준비해왔다. 
케이지 위에서 한국 팬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뼛속까지 설렌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로드FC의 경기는 22일 오후 8시부터 
유스트림 로드FC 012채널(http://www.ustream.tv/channel/officialroadfc)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